본문 바로가기

Other Culture/the others

판타스틱 듀오. 양희은의 노래는 항상 옳다. '엄마가 딸에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이가 한 살 한 살 먹다 보니 눈물이 참 많아지는 건 사실이다.


이전과 같은 상황이었으면 별 감정 없이 보았을 것 같은 것도 어느 새 눈가를 촉촉히 적셔지고 있는 것을 보면 말이다.


판타스틱 듀오는 내가 즐겨 찾는 프로그램은 아니었다.


우연치 않게 채널을 돌리다가 양희은 쌤이 나오는 것을 보고 이거 좀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거의 방송 후반부 였는데 악동뮤지션과 콜라보로 한 '엄마가 딸에게'


솔직히 이 노래를 들으면 들을때 마다 눈물샘이 폭발하여 왠만하면 잘 들으려고 하지 않은 음악 중 하나였다.


하지만 뭔가 홀리듯 보면서 어느새 나는 펑펑 울고 있었다. 나는 아들인데도...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노래의 여러가지 버전을 올리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