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다락방 라디오 - 너는 달인가봐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달처럼 따라오는 네 생각, 다락방라디오의 [너는 달인가 봐]



누구나 한번은 겪어 봤을, 좀처럼 머리를 떠나지 않는 그 사람에 대한 생각들!
어쿠스틱 듀오 다락방라디오가 밤 하늘 달처럼 두둥실 떠다니는 마음을 달콤한 목소리로 노래한다.
[너는 달인가 봐]가 설레는 마음에 달빛이 되길!



너는 달인가 봐 눈을 감으면
매일 밤 니가 떠올라
나는 너를 찾아 이 밤을 건너
꿈속 음 너를 안을래 oh baby

소란했던 하루가 다 지나고
어느새 밤이 내려올 때면
음 자꾸만 널 생각해 나
피곤해도 쉽게 잠들 수가 없어

나 너와 나눈 말들 하나하나까지
내 귓가를 매일
맴돌 맴돌 맴돌기만 해

너는 달인가 봐 눈을 감으면
매일 밤 니가 떠올라
나는 너를 찾아 이 밤을 건너
꿈속 음 너를 안을래 oh baby

나 너의 바뀐 머리 옷차림까지도
내 눈 앞을 계속 맴돌 맴돌 맴돌기만 해

너는 달인가 봐 눈을 감으면
매일 밤 니가 떠올라
나는 너를 찾아 이 밤을 건너
꿈속 음 너를 안을래 oh baby

어디를 걷고 있어도 
나를 따라오는 저 달빛처럼
니 생각이 날 따라와 음

너는 달인가 봐 눈을 감으면
매일 밤 니가 떠올라
나는 너를 찾아 이 밤을 건너
꿈속 음 너를 안을래 oh baby

너는 달인가 봐 눈을 감으면
매일 밤 니가 떠올라
나는 너를 찾아 이 밤을 건너
꿈속 음 너를 안을래 oh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