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회기동 로맨티스트 - 때가 되면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기동 로맨티스트의 두 번째 싱글 [시간이란 항상 약이 되진 않아]

회기동 로맨티스트의 전진규입니다.
1년 만에 돌아온 이번 싱글은 시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시간이 약이야 다 순간이야’ 라는 어느 노랫말을 저는 참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살다 보니 시간이란 것이 항상 약이 되진 않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아파하고 그리워하는 것은 시간의 경과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다는 사실을 말이죠. 

저를 포함한 이 땅의 수 많은 청춘들은 불투명한 앞날과 제대로 설 곳 없는 현실에 많은 고민과 좌절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가 되면 어떤 방법으로든지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때가 빨리 오길 기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사는 회기동의 정겨운 밤의 소리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어서 현악기의 선율과 함께 담아 봤습니다.

이 노래들이 여러분들에게 심심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뜨거웠던 여름날에 함께 고생해준 장형과 세연이 그리고 이러한 삶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대와 내가 걸었던 골목길엔
지금은 추억이 흩날리지만
그대와 내가 발을 담궜던 바다
속에는 우리가 있네요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
서느런 가을이 오듯이
때가 되면 흘러가요 
때가 되면 머물러요
때가 되면 다시 만나요
우리 땀 내음 가득했던 날들은 
이제는 안주거리가 되어
지난 날들의 철이 없던 용기는
오늘의 기회가 됐네요
찬란했던 스물이 지나
무르녹은 서른이 오듯이
때가 되면 흘러가요 
때가 되면 머물러요
때가 되면 다시 만나요
어~어~워
때가 되면 흘러가요
때가 되면 머물러요 워 워
때가 되면 다시 만나요 우리
때가 되면 함께 할게요
워 워 어 어 어 어 어
워 어 어 어 어
그 때가 언젠지 우린 알 수 없어요 
모름이 이 길을 갈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