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태인 - 별이 빛나는 밤에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별이 빛나는 밤에 “



깊어가는 이 가을! 어느새 하늘은 점점 높아지고, 가을의 향기가 우릴 찾아왔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지금 이 시간 밤하늘엔 아름다운 별이 빛나고 있다. 태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오늘따라 유난히 빛나는 별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여행을 떠나보자.




별이 빛 나는 이 밤 우린 함께 하잖아
약속이나 한 듯이 우린 항상 
서로 생각해 서로 그리워해

널 사랑해 내 마음이 터질 듯 사랑해
널 사랑해 내 모든 걸 터질 듯이 가득한 걸

별이 빛나는 밤에 이 밤의 끝을 잡고 
쏟아지는 별을 세 너와 내가 함께해
별이 빛나는 밤에 이 밤의 끝을 잡고
아침이 온대도 우리 함께해 사랑 안에서

it's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
star it light star it light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
star it light star it light 
star it light light 

별이 빛나는 밤에 이 밤의 끝을 잡고 
쏟아지는 별을 세 너와 내가 함께해

별이 빛나는 밤에 이 밤의 끝을 잡고
아침이온데도 우리 함께해 사랑 안에서

it's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
it's star it light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