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406호 프로젝트(406Project) - 꿈 속으로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406호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이불처럼]

‘406호 프로젝트(김은지, 이소영, 이수윤)’가 여섯 번째 싱글 앨범 [이불처럼]으로 깊은 밤 하루의 피로를 달래줄 포근한 음악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 실린 ‘이불처럼’과 ‘꿈속으로’는 멤버 김은지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잠’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침대에 누워 잠들기 전 느끼는 포근함처럼 감미로운 가사와 보컬특유의 음색이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02. 꿈속으로
- 사랑하는 사람의 꿈속으로 찾아가 위로해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연인관계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지친 하루를 위로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특히 이 곡은 최소한의 악기와 사운드로 ‘406호 프로젝트’만의 발라드를 완성했다.


오늘은 어땠나요 어제보다는 좀 더
웃음지었던 하루였기를 나는 기도했어요

여린 그대 마음이 더는 아프지 않게
오늘의 상처는 내게 맡기고 그댄 눈을 감아

나는 그대의 꿈속으로 가서
아침이 올 때까지 어깨를 빌려 줄게요
그때만큼만은 미솔 잃지 않게
두 손을 잡고서 내 품에 안고서
내일은 괜찮아 질 거라 속삭일게요

안아봐도 될까요 혼자만 아파하는
그 뒷모습에 그대 마음에 위로가 될 수 있다면

밤도 새울 수 있죠
적어도 나에겐 전부니까
그대는 나에게 그만큼 소중해요

나는 그대의 꿈속으로 가서
아침이 올 때까지 어깨를 빌려 줄게요
그때만큼만은 미솔 잃지 않게
두 손을 잡고서 내 품에 안고서
내일은 괜찮아 질 거라 속삭일게요

그대 생각보단 괜찮은 하루였을 거 예요
그러니 내 옆에 누워 잠들 때 만이라도 행복해 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