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주예인 - 빛을 따라가 [ 듣기. 가사. 라이브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예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꿈속 여행]

매일 반복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나에게, 그리고 너에게 전하는 메시지. 어릴 적 그날, 예쁜 꿈을 꾸며 미래를 그렸던 우리들의 이야기. ‘주예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꿈속 여행]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쳐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 추억을 간직할 새도 없이, 아침에 일어나 밤에 잠드는 일이 반복되는 지루한 날들. 가끔은 자유를 꿈꾸며 살아도 되지 않을까? 다 벗어 던지고 꿈을 찾아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지난 날, 아무 걱정 없이 미래를 그렸던 그 때로 떠나보면 어떨까?




색깔 있는 목소리로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의 음원에 참여하며 인디계의 뮤즈로 떠오르고 있는 아티스트 ‘주예인’이 그녀의 자작곡이 담긴 첫 번째 미니앨범 [꿈속 여행]로 진심을 전하려 한다. 미니앨범 [꿈속 여행]은 일상에 지쳐 자유를 꿈꾸지만 현실에 벽에 부딪혀 여전히 똑같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전하는 그녀의 메시지가 가득 담긴 앨범이다. 미니앨범 [꿈속 여행]은 총 5곡으로 타이틀 곡 ‘꿈같은 하루’를 비롯해 ‘빛을 따라가’, ‘안 되는 거 알아’ 총 3곡의 신곡과 ‘그러니까, 나는’, ‘웃는 걸 좋아했었는데’ 까지 기존의 2곡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지친 삶을 사는데 잠시라도 쉼터가 되길, 또 꿈을 꿀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주예인’의 목소리로 담아내었다.

1.빛을 따라가(hot) - 꿈속에서의 세상은 이런 느낌일까? 너와 내가 함께 있다면 그 자체로 행복이 아닐까? 꿈속에서 그리던 곳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득 담은 곡이다. 싱어송 라이터 ‘스무살’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주예인 특유의 목소리가 잘 묻어나며,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츨처 : 네이버 뮤직



눈을 감아 바람을 느껴 
너와 함께 이 빛을 따라가 
손을 잡아 바람을 느껴 
and fly 그리고 
나를 보며 웃어줘

적당한 바람이 불어 
내 맘을 스치고 
내 손끝 언저리에 햇빛이 
내 맘을 훔쳐 
얼음 맺힌 커피와 
지금 흘러나오는 노래
뭘 더 바라겠어 
그리고 니가 있는데 

everytime sunshine 
하늘에 걸려버린 내 맘 
그리고 니 맘

눈을 감아 바람을 느껴 
너와 함께 이 빛을 따라가
손을 잡아 바람을 느껴 
and fly 

풀려버린 신발 끈
잠시 멈춰 바라본 풍경
오늘따라 다 참 좋아 

always be with you 
달빛에 걸려버린 내 맘
그리고 니 맘

눈을 감아 바람을 느껴 
너와 함께 이 빛을 따라가 
손을 잡아 바람을 느껴 
and fly 

눈을 감아 바람을 느껴 
너와 함께 이 빛을 따라가
손을 잡아 바람을 느껴 
and fly 

um 이 빛을 따라가
um 그리고 나를 보며 웃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