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죠니(Joney) - 푸하!(Pu-ha!)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 깊게 빠져들고 싶은 꿈같은 바다, 꿈속의 바다!

꿈을 꾼다.
바다에 빠진다.
수영을 한다.
푸-하!




죠니의 싱글 '푸-하! (Pu-ha!)'는 황홀한 꿈속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은 기분을 바다에서 헤엄치는 것에 빗대어 풀어낸 곡으로 수영할 때 나오는 의성어인 '푸하'를 반복적으로 사용해 곡이 진행되는 동안 유영하는 느낌을 준다.
최근 정규앨범을 발표한 프로듀서 '숨셔'와 '에피소드'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으며 밝고 감각적인 보컬과 랩, 은유적인 가사로 죠니 만의 무드를 만들어냈다


실은 수면 위로
온몸이 빠졌어도 
절대 나를 구하지마 baby
걱정은 내일 뒤로
여전히 헤엄치고 있어 
나를 깨우지마 baby
Yeah I will find you
파도소리에 니 목소릴 숨겨도
힘차게 나아가는 중
밤에만 나타나는 
나의 pool oh oh

꿈 속으로 난 난 헤엄치고 있어
I stayed up all night 
난 꿈을 꾸고 있어
넌 깊어 deep like the ocean
팔다리는 slow motion
난 dreaming dreaming cool
I’m still swiming swiming Pu-Ha!

아침 해가 떠도 계속 나는 이렇게
잠이나 자고 싶다 구요
일어나면 씻고 먹고 일 가야죠
그러니까 나는 일어나기 싫다 구요
알람 소리 또 BANG BANG
난 가라앉고 있어
감은 눈을 떴을 때 
또 꿈이었음 싶어
뒤척거리는 몸을 바다 속에 띄워
젖은 내 T-shirts 끈적대 질척

온몸이 빠졌어도 
절대 날 구하지마 baby
여전히 헤엄치고 있어 
날 깨우지마 baby
Yeah can u find me
거센 물결이 나의 밤을 부셔도
더 세게 다가가는 중
밤에만 나타나는 나의 p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