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신초이 - 별 헤는 밤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초이의 두 번째 싱글 <별 헤는 밤>은 잠 못 이루는 밤에 떠오르는 기억의 조각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닿을 수 없는 과거의 흔적들이 밤 천장 아래에서 떠다니는 모습을 지켜보며 잠이 든다는 서정적인 그녀의 노랫말은 우리의 귀를 기울이게 한다.




안녕하세요. 저는 싱어송라이터 신초이입니다. <다시, 봄>에 이어 두 번째 싱글로 인사를 드립니다.
잠 못 이루는 밤들에서 영감을 얻어 <별 헤는 밤>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자장가로 만들고 싶었으나 제가 들어본 결과 잠이 오지는 않았습니다.
비록 불면증에 도움은 안 되지만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 작업을 시작하고 마무리함에 있어서 많은 노력을 해주신 프로듀서 정국영 씨와 연주에 참여해주신 멋진 동료분들께 존경과 감사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밖에도 음악을 들어주며 뼈와 살이 되는 조언과 지지를 보내주신 지인,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음악으로 또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용한 밤 기척 없이 찾아온 
뜻 모를 작은 미련들 
어둠 속을 떠다니는 
빛나는 그 어떤 향기들 

무엇일까 내가 그리운 건 
꼭 쥔 손과 감은 눈이 궁금해 
내가 놓쳐왔던 
모든 것을 되감아 
지켜보다가 

하나 둘 셋 별을 세다 잠들면 
나빴던 기억들도 잠들어 
나를 괴롭히던 모든 내 어제들 
추억들 나를 웃게 만든 
그 말들까지 

무엇일까 내가 그리운 건 
꼭 쥔 손과 감은 눈이 궁금해 
내가 놓쳐왔던 
모든 것을 되감아 
지켜보다가 

하나 둘 셋 별을 세다 잠들면 
나빴던 기억들도 잠들어 
나를 괴롭히던 모든 내 어제들 
추억들 나를 웃게 만든 
그 말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