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더 데이지 - 나는 너를 전부 잊었다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 데이지(The Daisy)의 진향 향기에 빠져들다.

Digital Single Album와 O.S.T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더 데이지(The Daisy)의 새로운 앨범 '이별이란게 이렇게'를 발매하였다.

최근 드라마 마녀의 성 OST '바라보지마'를 불렀다. 그동안 드라마 '천상의 약속' , '별이 되어 빛나리' , '그래도 푸르른 날에' , '달콤한 비밀'등 수많은 드라마에 그녀의 목소리가 나오면서 OST계의 신데렐라로 불릴만큼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이별이란게 이렇게'는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조샛별의 작품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강한 여운을 남기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히트작곡가 가을캣의 편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는 극대화 되어 다가오고, 피아노 선율이 더 데이지(The Daisy)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면서 아름다운 발라드곡으로 만들어졌다.             출처 : 네이버 뮤직




아무렇지도 않다고
애써 웃어본다
평소보다도 더 크게
해맑던 너처럼 웃는다
내 안에 베인 니 모습
아닐거라고 믿을래
난 울고 있는데
너는 즐겁게 웃는다
니 얼굴을 지운다 지운다
내 추억도 버린다 버린다
나 이제는 예전의
내 모습이 아닌데
그립다 그립다
나 사실은 전부 그립다
내 안의 너를 잊을 수 없다
애써 웃어도
아직은 눈물이 흐른다
내게 또 다시 전화가
올지도 모른단 생각에
아무 말 없던 전화 속
숨소리가 너란 걸 아니까
아닐 걸 아는데
혹시 너일까 설렌다
니 얼굴을 지운다 지운다
내 추억도 버린다 버린다
나 이제는 예전의
내 모습이 아닌데 
그립다 그립다
나 사실은 전부 그립다
내안의 너를 잊을 수 없다
나 지우려고 해봐도
널 버리려고 애써도
그게 잘 안돼 너라서 안돼
나니까 안된다
니 얼굴을 지웠다 지웠다
내 추억도 버렸다 버렸다
나 이제는 예전의
내 모습이 아닌데
죽을 것만 같다
나 사실은 너무 힘들다
나는 너를 잊을 수 없다
나는 너를 전부 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