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재니 - Lemonade [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울 넘치는 보이스로 내 주변의 소중한 관계들을 노래하는 재니의 싱글 [Lemonade]




Lemonade
한여름의 갈증을 없애줄 시원한 레모네이드, 그리고 꿀맛 같은 휴일,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포용해줄 안식처 같은 바다. 생각만해도 너무나 편안해지는 것들입니다.
Lemonade는 누군가에겐 연인, 가족, 친구 또는 반려동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존재하는 소중한 모든 것들이 편안히 기댈 수 있는 한 켠의 휴식처가 되길 바라며……


You’re my lemonade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
You’re my holiday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
It started from nothing
But we love each other now
난 이게 영원할 것 같아.

익숙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네
네 옆에 누워 나도 같이 올려보네
편안한 느낌이 좋아 나와 있을 땐
Love me more than I love you
Till i di-i-i-i-ie

You’re my lemonade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
You’re my holiday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
It started from nothing
But we love each other now
난 이게 영원할 것 같아.

Woo 이곳에서 
Woo 니가 상관없다면
이대로 너와 같이 이 시간에 
멈춰 버려도 좋아 Yeah-

익숙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네
네 옆에 누워 나도 같이 올려보네
편안한 느낌이 좋아 나와 있을 땐
Love me more than I love you
Till i di-i-i-i-ie

You’re my lemonade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
You’re my holiday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
You’re my lemonade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
You’re my holiday
내 걱정은 어디에-
넌 나의 한잔의 바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