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솔직남녀 - 너 뭐했냐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솔직한 남녀의 그들만의 신선하고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그려낸 생활 프로젝트 ‘솔직남녀’ 



본격 생활밀착형 프로젝트 그룹 ‘솔직남녀’만의 진솔하고 발칙한 이야기들이, 수많은 연인들이 그 상황을 잠시나마 이해하고, 공감하며 웃음 지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의심 가득한 새로운 이야기를 준비했다. 쉴 틈 없이 귀에 박히는 인상적인 곡의 구성과 빈 곳을 적절하게 메꿔주며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재치 있는 나레이션이 다소 공격적인 노랫말을 유쾌한 분위기로 바꿔주고 있어 귀와 마음을 동시에 잡아줄 곡으로 탄생했다. 앞으로도 ‘솔직남녀’는 생활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넘쳐나는 소재들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뭐 했는데 어디 갔는데 
왜 전화 안 받았는데
20통했는데 잤다고 
거짓말하지 마
하 씨 방금 일어났다고 
피씨방 간거 다 알어
니 옷에 라면 국물 묻었거든 
자다 나왔는데 
왜 얼굴은 안 부었냐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 어쩔 건데 
옷에서 나는 구린내는 어쩔 건데
내가 확인 들어간다 
너 레벨업 얼마나 했는지
나도 그 피씨방 알바랑 친한 거 알지

아 어제 잠들었어 
진동이었는데 몰랐어
피씨방 안 갔어 진짜로 
라면먹고 잠든거야 진짜로
잠들기 전에 담배 펴서 그래 
아 뭘 확인해 니가 보면 좀 아냐
아 진짜 아냐 믿어 줘 
알바는 나의 연결고리 
내가 더 친하지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 어쩔 건데 
옷에서 나는 구린내는 어쩔 건데
내가 확인 들어간다 
너 레벨업 얼마나 했는지
나도 그 피씨방 알바랑 친한 거 알지

내가 먼저야 겜이 먼저야 
캐삭하기 전에 딱 말해라 지금
너의 대답에 너의 운명이 
판가름이 날 거야

그건 말이야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냐고 말하는 거야
그러면 너도 속옷 입을 때 
뽕 브라 하지 마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 어쩔 건데 
옷에서 나는 구린내는 어쩔 건데
내가 확인 들어간다 
너 레벨업 얼마나 했는지
나도 그 피씨방 알바랑 친한 거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