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롱디(LONG:D)&신현희와김루트 - 참지마요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디의 특급 콜라보! 꿀케미!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쿨송.
‘신현희와김루트’ 그리고 ‘롱디’가 만났다!




우리는 참고 살아야 하는게 너무 많다.
하고 싶은 말도 다 못하고, 먹고 싶은 것도 참아가며 다이어트를 한다.
대체 무엇을 위한 삶인가? 
우리는 우리의 행복을 위해서 더 이상 참지 않겠다.
나를 간 보는 썸남 썸녀에게, 길을 멀리 돌아가는 얌체 택시 아저씨에게, 몰래 새치기 하는 아줌마에게, 이제는 소심하게 물러나 있지 않겠다.
미래를 위해서 지금을 희생하지 않겠다.
인생은 짧고 어차피 영원한 것은 없다.
You Only Live Once!

본 음원은 은평음악창작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우수뮤지션창작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출처 : 네이버 뮤직


지금도 생생하게 남아있는 나의 기억에
우리 아빠가 해준 묵직한 돌직구 한마디 
‘네가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기 위해 
하고 싶은 걸 참지마라’

삶이 얼마나 빠른지 알 수가 없어 
당장 내일 맨홀뚜껑 밟고 빠질지 몰라
그리고 난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아 
빛나는 순간은 빛처럼 지나가

어차피 사랑은 우리를 망가뜨려요
그래서 모든 이야기는 진정한 결말이 없지 
그렇다면 오늘 나는 그냥 지르는거야
나중을 위해 아끼면 뭐하나

오늘 밤 내가 누군지 보여 주겠어
내일 아침 일어나 후회하면 좀 어때
이 작은 지구에서 (참지마요)
You only live once (참지마요)

가만히 생각하니 너 정말 괘씸한 것 같아
하고픈 말 못하니 스트레스 꽤 심한 것 같아
웃을 때는 하하하 친구들과 샤샤샤
눈치보지 말고 어디서든 당당하게

어차피 시간은 우리를 망가뜨려요
생각이 길어지면 항상 후회를 하지
그렇다면 오늘 나는 그냥 지르는거야
나중을 위해 아끼면 뭐하나

오늘 밤 내가 누군지 보여 주겠어
내일 아침 일어나 후회하면 좀 어때
이 작은 지구에서 (참지마요)
You only live once (참지마요)

갖고 싶은 거 저금 안 하고 buy it
먹고 싶은 거 고민 안 하고 bite it

봐! 내가 누군지 보여 주겠어
내일 아침 일어나 후회하면 좀 어때
이 작은 지구에서 (참지마요)
You only live once (참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