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La Famille Belier - Je Vole [ 미라클 벨리에 OST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영화를 보다보면.. 이 음악을 듣게 되는데.. 가사도 첨부하겠습니다.





Mes chers parents je pars 
Je vous aime mais je pars 
Vous n'aurez plus d'enfants 
Ce soir 
Je ne m'enfuis pas je vole 
Comprenez bien je vole 
Sans fumer, sans alcool 
Je vole, je vole 

Elle m'observait hier 
Soucieuse, troublée, ma mère 
Comme si elle le sentait 
En fait elle se doutait 
Entendait 

J'ai dit que j'étais bien 
Tout à fait l'air serein 
Elle a fait comme de rien 
Et mon père démuni 
A souri 

Ne pas se retourner 
S'éloigner un peu plus 
Il y a à Gard une autre gare 
Et enfin l'Atlantique 

Mes chers parents je pars 
Je vous aime mais je pars 
Vous n'aurez plus d'enfants  Ce soir 

             Je ne m'enfuis pas je vole              
Comprenez bien je vole 
Sans fumer, sans alcool 
Je vole, je vole 

Je me demande sur ma route 
Si mes parents se doutent 
Que mes larmes ont coulé 
Mes promesses et l'envie d'avancer 

Seulement croire en ma vie 
Tout ce qui m'est promis 
Pourquoi, où et comment 
Dans ce train qui s'éloigne 
Chaque instant 

C'est bizarre cette cage 
Qui me bloque la poitrine 
Je ne peux plus respirer 
Ca m'empêche de chanter 

Mes chers parents je pars 
Je vous aime mais je pars 
Vous n'aurez plus d'enfants 
Ce soir 
Je ne m'enfuis pas je vole 
Comprenez bien je vole 
Sans fumer, sans alcool 
Je vole 

Lalalala 



<번역>

사랑하는 부모님, 저는 떠나요

두 분을 사랑하지만 떠나요

두 분은 이제 아이가 없는 거에요

오늘 저녁 저는 도망가는게 아니라 날아오르는 거예요

이해해주세요 저는 나는 거예요

담배 기운도 술도 없이 저는 날아요. 날아올라요


어제 어머니는 근심 어린 얼굴로 저를 보셨죠

그녀가 저의 근심을 감지한 듯 보였어요

사실은 그녀는 짐작했고 들었어요

저는 괜찮다고 모든 일이 잘 되간다고 말씀드렸죠

어머니는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행동 하였죠

아버지도 어색한 웃음을 짓고 돌아가지 않을거예요

점점 조금씩 더 멀어지겠죠

역 그리고 다음 역을 지나 대서양을 건너게 되겠죠


사랑하는 부모님 저는 떠나요

두 분을 사랑하지만 떠나요

두 분은 이제 아이가 없는 거에요

오늘 저녁 저는 도망가는게 아니라 날아오르는 거예요

이해해주세요 저는 나는 거예요

담배 기운도 술도 없이 저는 날아요. 날아올라요


네가 가야할 길에 대해 다시 생각해 봤어요

앞으로 나아가고픈 욕망

그리고 저의 다짐을 위해 제가 흘린 눈물들

부모님은 짐작이나 하실까요?

저의 삶을 믿을 뿐이죠

매순간 지금 멀어지는 기차안에서 

왜 그리고 어디로 그리고 어떻게 가야하는지

제게 운명지어진 모든 것을 보세요

제 가슴을 답답하게 하는 이 새장은 어색해요

저는 숨을 쉴 수 없어요

이것은 제가 노래하는 걸 방해해요


사랑하는 부모님, 저는 떠나요

두 분을 사랑하지만 떠나요

두 분은 이제 아이가 없는 거에요

오늘 저녁 저는 도망가는게 아니라 날아오르는 거예요

이해해주세요 저는 나는 거예요

담배 기운도 술도 없이 저는 날아요. 날아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