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황대훈 - 사랑할게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컬러풀한 목소리를 가진 실력파 뮤지션 황대훈, [밀착해줘] [비가와]에 이어 세 번째 싱글 [사랑할게] 발표!

두 번째 싱글 [비가 와]에 이어, 또 한 번 감성 넘치는 발라드로 우리 곁에 찾아왔다. 



[사랑할게]는 견디기 힘든 아픈 이별에도 혼자 남아 그 사랑을 간직하려 다짐하는 마음을 표현한, 따뜻한 느낌의 팝 발라드곡이다.

팝적인 멜로디와 심플한 악기구성, 그 위를 수 놓는 화려한 스트링과 보컬은 곡'사랑할게'의 감성을 극대화 시켜주며, 반복되는 애절한 가사는 듣는 이의 마음을 좀 더 애절하게 만든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볼 법한 이별의 감성을 그리고 싶었다는 황대훈, '사랑할게'는 바람이 다가오는 계절, 우리의 감수성을 자극할 것이다.




너무 빨리 다가온 우리의 이별
웃음을 보이며 담담하게 안녕
외치지 않으면 울 것 같아
웃으며 너의 뒷모습을 봐
바람이 전해주는 이별이야기
이제야 조금은 
나도 실감을 해 이젠
니가 행복하길 바라야지
하지만 나는 자신이 없어
사랑할게 널 사랑할게
이별을 받아들일 수가 없어
너는 눈치채지 못하도록 
사랑할게
나 그렇게 견뎌낼게
사랑할게 널 사랑할게 
니가 나의 마음을 돌아서도
눈물이 가끔 앞을 가려도 
나는 괜찮아요 그대 
잘 지내요 내 사랑
견딜 수가 없어
반만 남은 사랑 지켜낼게
조금은 너도 허락해줄래
사랑할게 널 사랑할게
이별을 받아들일 수가 없어
너는 눈치채지 못하도록 
사랑할게
나 그렇게 견뎌낼게
사랑할게 널 사랑할게 
니가 나의 마음을 돌아서도
눈물이 가끔 앞을 가려도 
나는 괜찮아요 그대 
잘 지내요 내 사랑
조금만 견뎌내면
익숙해 질 거야
하지만 그때도 너는 없겠지
마음을 굳게 다짐하며 
기대를 놓지 않는 나
사랑할게 널 사랑할게
이별을 받아들일 수가 없어
너는 눈치채지 못하도록 
사랑할게
너 다시 돌아와 줄래
사랑할게 널 사랑할게 
다시 한 번만 더 내게로 와
눈물이 가끔 앞을 가려도 
나는 괜찮아요 그대 
돌아와요 내 사랑
사랑해요 내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