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한올 - 이래도 되는게 맞는 걸까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심하기 짝이 없는 한 여자의 짝사랑.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속에서 느꼈던 여러 가지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스스로 되묻고 답하기를 반복하며, 이래도 되는 게 맞는 걸까 고민했던 수많은 마음들...
혼자 하는 사랑 앞에서는 용기없고, 자신감 없는 그녀의 이야기. 
자꾸만 작아지는 그녀의 진실된 속마음 이야기를 짝사랑 노래로 풀어냈다.




무더위에서 벗어나 선선한 가을이 오기를 기다리는 우리이듯, 무모한 기다림에서 벗어나 어쩌면 새로운 사랑이 오기를 바란다.


완벽해 보이는 너는
뭐 하나 모자란 게 없고
쓸데없이 매너 있는
너는 여자친구가 있고
그런 너의 그녀는
심지어 예쁘기까지 해
불공평하게도 나는

나는 아무것도 가진 게 
하나도 없어
이런 내가 뭐라고
대체 내가 뭐라고
좋아할 수 있겠어

우우 나 이렇게 
너를 좋아해도 될까
이래도 되는 게 맞는 걸까 음
우우 나 이렇게 
네게 다가가도 될까
이래도 되는 게 맞는 걸까

나는 아무것도 
네게 바라지 않아
이런 내가 뭐라고 음

우우 나 이렇게 
너를 좋아해도 될까
이래도 되는 게 맞는 걸까 음
우우 나 이렇게 
네게 다가가도 될까
이래도 되는 게 맞는 걸까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아니야 이럼 안될 거야 음
우우 우우 우우 우우
넌 아마 모를 거야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