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선선한 밤 - 서투름 [ 듣기. 가사. 라이브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선선한 밤 [드림랜드]




포크 락 듀오 선선한 밤의 첫 번째 EP이다.
앨범 전 곡이 통기타와 베이스, 보컬로만 구성되어 담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지난 3월에 발매되었던 피곤한 주말이 수록되어 있으며, 믹싱과 마스터링은 전우인이 맡았다. 


내가 아직 어려서
뭔가 잘 못한 걸까
이런 적은 처음이야
난 어떻게 해야 돼
운이 나빴던 걸까
너가 거짓말 한 걸까
만나선 아무 말도 못하는 내가 답답해

넌 왜
내게서 떠나갔니
혹시 내가
너를 아프게 했니

가까워지고 싶었어
그랬다고 생각했어
좋아서 어쩔 줄을 몰랐었는데

넌 왜
내게서 멀어졌니
혹시 내가
너를 아프게 했니

넌 왜 왜
내게서 떠나갔니
혹시 내가 
너를 아프게 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