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빗물 사운드 - 와줘서 고마워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 오는 날의 빗물 소리와 같이 감성적인 음악을 들려주겠다는 마음을 담은 밴드 '빗물사운드’
과하게 포장되지 않은 사운드에 일상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내고 있다.

빗물 사운드의 타이틀 곡인 ‘산책하고 싶어’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비올라, 피아노를 바탕으로 보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봄날의 여유로운 분위기 속을 연인과 함께 산책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곡은 시골길이나 산길을 연인과 산책하기 보다는 도시의 가로수길 같은 세련된 거리가 조성된 곳을 연인과 함께 산책하고 싶다는 바램을 표현하고 있다. 불어오는 벚꽃을 얼굴로 맞으며, 조용히 내리는 비를 가볍게 맞으며 연인의 손을 잡고 걸어가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친다. 햇살 맑게 비치는 봄날. 빗물사운드는 지금 당신과 함께 걷고싶다 말한다. '산책하고 싶어'


Track 5: 와줘서 고마워
느린듯, 느린듯, 떠오르는 언더스로 투수의 볼처럼 이 노래는 천천히, 천천히 상대방과 사랑의 교감을 이야기한다. 고맙다는 인사도 건네고, 당신으로 인해 내 마음이 힐링되었다는 표현을 강조하는 이 노래는 내 곁에 있는 당신의 왕래에서 나아가 존재 자체를 감사하는 내용이다. 노래하는 이의 감사 의미를 또렷이 전달하려는 듯, 어쿠스틱과 피아노의 선율은 끊기듯 천천히, 그리고 정확하게 연주된다. 빗물사운드의 노래 중에 템포가 많이 느린 곡으로서 반복되는 가사를 사용하여 의미를 강조한 부분이 많이 노출된다. 보컬 두 명의 대조되는 보이스컬러를 감상하는 것은 또 다른 흥미거리이다.

출처 : 네이버 뮤직



안녕 안녕 안녕 
만나서 다행이야
당신을 만나 다행이야

안녕 안녕 고마워 
내 노랠 들어줘서 
나의 연주를 
들어줘서 늘 고마워

내 마음 깊숙히 
넘쳐 흐르는
감동에 젖어 
포근히 감싸네

불안한 마음도 
떨리는 마음도
당신의 미소에 
씻겨 내려가

씻겨 내려가

안녕 안녕 안녕 
와줘서 고 마 워
와줘서 고 마 워
와줘서 고 마 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