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미유(Mi-Yu) - 니가 없는 하루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 4월부터 소녀의방, 소녀의집 등을 발매하며 특유의 소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녀싱어송라이터 미유의 소녀시리즈 완성집.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너만큼 사랑할 수 있을까’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며 특별히 애착이 가는 곡들을 선별하여 앨범에 담은 [소녀의 이야기 마지막]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올 미유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늘도 어제처럼 
의미 없는 하루가 가네요 
문득 정신을 차려 보니 
어느새 해가 저물어 
그대 떠난 후로 
나는 나를 잃어버린 걸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걸 
바보가 되어서 
그저 그대만 그리다가 
다시 아침이 오네요 
길을 걷다가도 그대가 
밥을 먹다가도 그대가 보여서 
눈물 짓다가 
괜찮다고 되뇌이다가 
어느새 주저앉아 버린 내가 보여
나 어쩌면 좋을까 
그대 떠난 후로
나는 나를 잃어버린 걸
아무 것도 할 수가 없는 걸
바보가 되어서
그저 그대만 그리다가
다시 아침이 오네요
길을 걷다가도 그대가
밥을 먹다가도 그대가 보여서
눈물 짓다가
괜찮다고 되뇌이다가
어느새 주저앉아 버린 내가 보여
나 어쩌면 좋을까
나 이제 어쩌면 좋죠
나 이제 어떻게 하죠
그리움은 날 떠나질 않아요
길을 걷다가도 그대가
밥을 먹다가도 그대가 보여서
눈물 짓다가
괜찮다고 되뇌이다가
어느새 주저앉아 버린 내가 보여
나 어쩌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