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미유(Mi-Yu) - 너 만큼 사랑 할 수 있을까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 4월부터 소녀의방, 소녀의집 등을 발매하며 특유의 소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녀싱어송라이터 미유의 소녀시리즈 완성집.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너만큼 사랑할 수 있을까’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며 특별히 애착이 가는 곡들을 선별하여 앨범에 담은 [소녀의 이야기 마지막]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올 미유 많이 사랑해주세요.


내가 다시 그때처럼 사랑할 수 있을까
내가 다시 누군가를 너만큼 사랑할 수 있을까
참 어렸고 잘 몰랐던
그래서 누구보다 불타올랐던
내가 다시 누군가를 너만큼 사랑할 수 있을까

내가 너를 사랑했던 건
그 어떤 이유도 없었어
너를 사랑하기에 모든 게 좋았어
내가 지금 후회하는 건
몇 번이고 묻던 너에게
솔직한 그 마음을 말해주지 못했던 것

짜증 섞인 잠투정도
어떤 날 퉁퉁 부은 얼굴까지도
그 무엇도 내겐 사랑스럽지 않은 게 없었어

내가 너를 사랑했던 건
그 어떤 이유도 없었어
너를 사랑하기에 모든 게 좋았어
내가 지금 후회하는 건
몇 번이고 묻던 너에게
솔직한 그 마음을 말해주지 못했던 것

내가 다시 그때처럼 사랑할 수 있을까
내가 다시 누군가를 너만큼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