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마멀레이드 키친 - 발그레(feat. 차이)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멀레이드 키친' 기습 싱글 앨범 <발그레>

신곡'발그레'는 아기의 사랑스러운 순수함을 바라보며 느끼는 마음과 사랑하는 남녀가 서로를 바라보며 느끼는 수줍은 고백을 노래한 곡이다. 




발그레해진 두 볼로 한 발짝 다가오고 어느새 한 뼘씩 자라나는 아기를 바라보는 설렘과 행복이, 발그레해진 두 볼로 한 발짝 다가가 한 뼘씩 서로를 바라보는 거리가 가까워진 남녀의 설렘과 행복이 담겨있다.


한발짝 한발짝 다가오네요 
이순간을 난 기다렸죠
오늘도 내일도 사랑스러워 
나는요 그대가 정말 좋아 좋아

발그레해진 그 두 볼이
살며시 내게로 다가와
촉촉히 내게 입 맞출 때
난 행복합니다

사랑한단 말도 보고싶단 말도
발그레해진 널 보면 느낄 수 있어요

한 뼘씩 한 뼘씩 자라나네요 
이순간을 난 기다렸죠
오늘도 내일도 자랑스러워 
나는요 그대가 정말 좋아 좋아

발그레해진 그 두 볼이
살며시 내게로 다가와
베시시 내게 눈 맞출 때 
난 행복합니다 

사랑한단 말도 보고싶단 말도
발그레해진 널 보면 느낄 수 있어요

영원하단 말도 소중하단 말도
발그레해진 널 보면 느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