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니네언니 - Lean on me(feat. G-FU)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니네언니의 다섯번째 싱글 [Lean on me]



니네언니의 다섯번째 love theme [Lean on me]는 네오소울풍의 리듬을 기반으로 한 곡이다. 조곤조곤 담백하게 건네는 고백과 랩퍼 G-Fu의 깔끔한 랩핑이 곡의 분위기와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의 모든 순간이 행복이지만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당신에게 닥친 어려움이건 우리에게 다가온 슬픔이건 기댈 수 있는 당신이 곁에 있고, 나와 당신의 모든 순간 가장 순수한 모습 그대로 감싸안아줄 사람이 바로 옆에 있다면 그들은 서로 기대어 걸어갈 수 있지 않을까. 내게 기대 내가 너의 쉼이 되어줄께[Lean on me]




더 이상은 필요없어
말 없이 그냥 지켜봐줘
오랜 시간 힘들었던 만큼 
그냥 날 믿어줘
버텨온 시간 지키기도 
모자라 무너지지 못해 못해

lean on me 내게 기댈 수 있게
lean on me 내가 쉼이 돼줄게
lean on me 난 여기 있을게 
니 옆에 있을게

내가 옆에 있을게 
니가 혹시 무너질때면
내가 너의 손을 잡고 있을게
힘에 부쳐 견디다 못해
무너져버릴때면 
내가 널 안아줄게

lean on me 내게 기댈 수 있게
lean on me 내가 쉼이 돼줄게
lean on me 난 여기 있을게 
니 옆에 있을게

날 있는 그대로 사랑해줘 
날 있는 그대로 안아줘
날 있는 그대로 감싸줘 
날 있는 그대로
날 있는 그대로 사랑해줘 
날 있는 그대로 안아줘
날 있는 그대로 감싸줘 
날 있는 그대로
날 있는 그대로 사랑해줘 
날 있는 그대로 안아줘
날 있는 그대로 감싸줘 
날 있는 그대로
날 있는 그대로 사랑해줘 
날 있는 그대로 안아줘
날 있는 그대로 감싸줘 
날 있는 그대로

lean on me
(널 안아줄게 있는 그대로) 
내게 기댈 수 있게
lean on me 
(널 감싸줄게 니 모습 그대로) 
내가 쉼이 돼줄게
lean on me 
(널 사랑할게 남지않게 후회로) 
난 여기 있을게 니 옆에 있을게

rap)L E T S talk about 
L O V E and You
매번 매운 음식을
먹을때 땀흘리고 
입에 묻히고 먹어도 
내 눈에는 예뻐 
묻은 소스처럼 네 모습이
내게 더 묻었음 좋겠어
네가 왜 좋냐고 묻는다면
대답은 딱 하나 
그냥 너니까 그러니까 
너도 내 곁에 있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