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기타치는 세 남자 - I See You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타치는 세남자'의 디지털 싱글 [I See You]
그들의 멜로디가 적시는 가을 이야기!

올 봄, 첫 번째 E.P 앨범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세 남자가 이 가을 다시 한 번 여심을 흔들 노래를 들고 찾아왔다.




이번 싱글 I See You 는보사노바의 부드러운 리듬을 바탕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담은 타이틀과 더불어 온전히 기타와 목소리만 담긴 Acoustic Ver. Track 도 함께 수록되어있다.

각기 다른 삼색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그들의 러브송은 숱한 남성들의 쑥스러운 성대를 
충동질 할 세레나데 또는 달달한 축가로 애용될 것으로 보인다. 


짙은 노을이 바닷물을 
붉게 물들이는 이 시간
우리는 여기서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네요

믿기지 않아요 
행복한 지금 이 순간이
내 마음 한켠이 
그대에게 물들고 있네요

I see you 
너무나 아름답네요 
행복이라는게 이런건가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나에게는 
행복인걸요

아침햇살이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이 시간
우리는 여기서 같은곳을 
바라보고 있네요

믿기지 않아요 
행복한 지금 이 순간이
사랑한다는 말 
그대에게 전하고 싶어요

I see you 
너무나 아름답네요
행복이라는게 이런건가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나의 맘은 
행복인걸요

우리둘이 잡은 두 손 
놓지않을께요 
그대 두 눈 바라보며 
약속할께요

I see you 
너무나 아름답네요 
행복이라는게 이런건가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나에게는 
행복인걸요
I see you 
너무나 눈이부셔요 
그대만 바라보는 이 순간은 
내 삶의 전부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