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권애진 - 상처(feat. 리쥐)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권애진 (Kwon Ae Jin) [상처 Wound] 는 2015년 최고의 히트 국민가요 1위로 불리며 국내 전 음원차트에 1년 넘게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과 2016년 또 다시 국민가요 1위 히트곡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을 
작곡, 편곡한 “핫한 작곡가” '멧돼지(박성수)' 프로듀서 곡이다.세션진에는 “계란이 왔어요” (MBC `나 혼자 산다` 삽입곡) 와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 우수상에 빛나는 ‘삼치와 이기리’ 와 현 MBC뮤직 “소풍” 음악감독인 ‘고영수’가 피아노 연주를, 
베이스는 ‘강일이형밴드’가,기타는 ‘우은미’ 의 “눈 내리고”에 참여한 기타리스트 ‘조용우’가 참여 하였고, ‘우은미’의 “부탁해” 작곡가 ‘고영민’ 과 뉴에이지 아티스트 '하로' 등과 활동한 한양대 출신 바이올리니스트 ‘노지영’ 씨가 바이올린 연주를 맡았다.




“SBS 보컬전쟁 신의목소리” 도전자로 출연해 "노래가 늘었어", "편지할게요"를 열창하며 ‘여고생 에일리’ 로 화제가 되어 포털사이트 인물 실시간 1위에 빛나는 호원대 출신 실력파 신예 '권애진'은 “SBS 케이팝스타 시즌6” 마지막 오디션에 도전하여 
소울풀 창법의 애절함과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고, 심사위원들과 리스너들의 감정선을 쥐고 흔들 준비가 된 곡 "상처(Wound)" 를 발매 하여 가수뿐만 아니라 가수 지망생들과 노래방, 오디션 도전곡으로도 유명해지기를 바라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9월26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사전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고,10월7일 오전9시 방송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시작 한다


수줍게 다가온 너의 사랑을
모질게 내버린 나의 마음이

잊혀진 그날의 추억들이
하나 둘 다시 찾아와
어느새 울고 있는 나를 반기죠

다시 돌아와줘 이렇게 말할게 내 전부야
사랑인 줄 몰라 감춰둔 내 마음을 용서해줄래
다시 돌아와줘 이렇게 말할게 내 사랑아
다칠까 두려워하던 내가 아니야
상처도 사랑이라는 걸

가는 거리마다 니가 생각나 ma girl
솔직히 두려워 다시 생각하는 걸
But don't stop do that 그 누가 뭐래도
We are special thing. I know that.
But don't stop do that girl (My special)
이제 숨기지 않아 나에게 넌 내 전부이니까 
이제서야 알았어 너밖에 없다는 걸 내 사랑이란 걸

다시 돌아와줘 이렇게 말할게 내 전부야
사랑인 줄 몰라 감춰둔 내 마음을 용서해줄래
다시 돌아와줘 이렇게 말할게 내 사랑아
다칠까 두려워하던 내가 아니야
상처도 사랑이라는 걸

이기적인 날 용서해줘 널 버리고 떠난 나를
너의 집 앞에서 망설이고 있는 나를

다시 돌아와줘 이렇게 말할게 내 전부야
사랑인줄 몰라 감춰둔 내 마음을 용서해줄래
다시 돌아와줘 이렇게 말할게 내 사랑아
다칠까 두려워하던 내가 아니야 상처도 사랑이라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