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OVCOCO(오브코코) - MNMNM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R&B 보컬 ‘OVCOCO’, 그녀의 1ST MINI Album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 속 ‘OVCOCO’, 그녀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5. MNMNM
MNMNM 은 ‘미니마이니모’ 의 스펠링이다. 주로 영미권의 어린아이들이 술래를 정할 때 부르는 말로, 어떤 나라에서는 ‘마법의 주문’이라는 의미로 쓰이기도 한다. 남녀 사이에서의 감정 줄다리기를 술래잡기와 ‘미니마이니모’로 표현했다.



어디론가 떠나려 해 애써 난 
내 표정을 숨기고 싶은 걸 
(미니마이니모)

아직도 니 숨소리가 말해 
위험하다고
나를 어지럽게 해 oh oh oh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고 
나 왜 이래
난 니 품 속이 궁금해 oh oh oh

어디로든 숨으려 해 애써 넌 
절대로 피해갈 순 없는 걸 
(미니마이니모)

다시 말하려 해 
이젠 내가 위험하다고 
나를 어지럽게 해 oh oh oh 
가까이 와 웃어 
이번엔 내가 술래야
난 니 미소가 궁금해 oh oh oh 

아니라고 손짓 해도 
결국은 제자리에 
또 다시 내 자릴 찾아와
터질 것 같은 나의 가슴이
너를 피해 숨으려 해도

아직도 니 숨소리가 말해 
위험하다고
나를 어지럽게 해 oh oh oh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고 
난 왜 이래
난 니 품속이 궁금해 oh oh oh

다시 말하려해 
이젠 내가 위험하다고
나를 어지럽게 해 oh oh oh 
가까이 와 웃어 
이번엔 내가 술래야
난 니 미소가 궁금해 oh oh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