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체리베리(Cherry Berry) - 넌 나를 좋아하니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썸 & 풋풋한 짝사랑, 설렘주의! 체리베리 (Cherry Berry)의 Digital Single [넌 나를 좋아하니?] 발매!

지난 3월 첫 싱글 앨범 [오늘도 괜찮았어] 데뷔 후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Part.25 참여로 실력을 인정받은 신인 가수 체리베리 (Cherry Berry)가 싱글 앨범 [넌 나를 좋아하니?]을 공개한다.



첫 데뷔 앨범부터 신인답지 않은 노래 실력과, 특유의 음색, 빼어난 외모로 화제가 된 체리베리 (Cherry Berry)의 이번 싱글 앨범 타이틀곡 ‘넌 나를 좋아하니?’는 썸, 또는 짝사랑하는 상대에 대한 초조하고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한 여성의 모습을 담은 팝 발라드 곡이다.
첫 소절부터 시작되는 ‘세상 제일 궁금한데’, ‘궁금해서 미치겠어’ 등 ‘설렘 주의’ 가사들이 리스너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넌 나를 좋아하니 세상 제일 궁금한데
넌 나를 좋아하니 궁금해서 미치겠어
어쩜 어쩜 내 맘 몰라
더이상은 기다리게는
하지말아 주겠니

How do I say
너를 보면 내가 다른 내가 돼
How do I say
밤새 요란스런 머리와 마음
Don't leave me alone
어서와서 Take me Take me away
어쩜 좋니 너를 보면
How do I say

궁금해서 미치겠어
니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 것인지
그냥 친절한건지
더이상은 못기다리겠어
나에게 말해줘 니마음 말해줘

넌 나를 좋아하니 세상 제일 궁금한데
넌 나를 좋아하니 궁금해서 미치겠어
어쩜 어쩜 내 맘 몰라
더이상은 기다리게는
하지말아 주겠니

How do I say
너를 보면 내가 다른 내가 돼
How do I say
밤새 요란스런 머리와 마음
Don't leave me alone
어서와서 Take me Take me away
어쩜 좋니 너를 보면
How do I say

나의 맘이 그래 나의 맘이 그래
어떡하면 내 맘을 표현할 수가 있을까
요란스런 내 마음
소근대는 내 머리
두근대는 내 심장 

How do I say
너를 보면 내가 다른 내가 돼
How do I say
밤새 요란스런 머리와 마음
Don't leave me alone
어서와서 Take me Take me away
어쩜 좋니 너를 보면
How do I say

궁금해서 미치겠어
니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 것인지
그냥 친절한건지
더이상은 못기다리겠어
나에게 말해줘 니마음 말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