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천세훈 - 장마전선(feat. 박주영 of B9)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천세훈'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장마전선]



장마철을 맞아 내는 콜라보레이션 기획 싱글 앨범이다. '천세훈'은 함께 소속된 레이블 '루츠레코드'의 밴드 'B9(비나인)'의 보컬 '박주영'과 함께 작업하였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사랑하며, 동시에 두려움을 느껴본 적이 있나요? 1인칭 화자 내면의 걱정과 두려움으로 시작하지만, 결국 상대방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담긴, 자조적인 곡입니다.




어느 날 문득 내게 다가온 너는
나에게 물음표 하나를 던지고는
내 앞에서 사라지려 하고 있어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일이니

우유부단도하고 소심하기도 하지
자신감에 찬 그런 모습은 다가 아니야
이런 내가 너를 사랑하고 있어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일이니

불안해보이기도 위험해보이기도해
소년 같기도 하고 악마 같기도 하지
이런 너를 내가 사랑하고 있어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일이니

네가 더 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네가 더 이상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어

솔직하기도 하고 신중하기도 하지
불안함에 찬 그런 모습은 다가 아니야
이런 내가 너를 사랑하고 있어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일이니

편안해 보이기도 위험해 보이기도 해
인형 같기도 하고 마녀 같기도 하지
이런 너를 내가 사랑하고 있어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일이니

네가 더 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네가 더 이상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어

어느 날 문득 내게 다가온 너는
위험해 보이기도 해
나에게 물음표 하나를 던지고는
신중하기도 하지
내 앞에서 사라지려 하고 있어
어디 가니?
날벼락처럼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일이니
너를 내가 사랑하고 있어

우유부단도 하고 소심하기도 하지
마녀 같기도 하지
소심하지
자신감에 찬 그런 모습은 다가 아니야
네가 더 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이런 내가 너를 사랑하고 있어
사랑해
나도 사랑해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일이니
네가 더 이상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어

불안해 보이기도 위험해 보이기도 해
아니야 위험하지 않아
사실 위험해
소년 같기도 하고 악마 같기도 하지
그저 난 순수할 뿐
악마가 맞는 것 같아
이런 너를 내가 사랑하고 있어
나도 사랑해
무서워
이게 무슨
사랑한단 말이야
사랑해
사랑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