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조연희 - 나의 동네에 [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조연희 ‘나의 동네에’ 잔잔한 몽환 속 아름다움.

밴드 헤디마마, 뭄바트랩을 거쳐 2015년 정규 앨범 [Highway]를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한 조연희의 2016년 새로운 싱글 앨범 ‘나의 동네에’.




꿈을 꾸었다.
어릴 적 내가, 어른이 된 나를 향해 환하게 웃어주는 꿈.
생각을 했다.
잊어버리고 사는 많은 것, 결코 잊지 말자고 했던 나와의 약속, 그리고 순수.

많은 얘기들이 묻어있는 나의 동네, 나의 거리에서 그 어떤 꾸밈도 없이 그저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마주 잡고 걸어가는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 


저녁 노을 빛 가득한 
나의 동네에
니가 찾아와
수많은 얘기들로 가득한 
나의 동네에
니가 찾아와

지난밤 꿈속 나를 보며
해맑게 웃던 작은아이
그 미소가 숨결 속에 스며 들어와
꽃을 피네
마치 처음 인 것 같은 설렘
이 발걸음 따라

지난밤 꿈 속 나를 보며
해맑게 웃던 작은아이
그 미소가 숨결 속에 스며 들어와
기다리고 기다려 왔던 
넌 나의 손을 잡아 주었어
같은 눈빛 떨리는 이순간
꽃을 피네
우 우 우 우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