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애드나인 프로젝트 - 뚜르르르(feat. 류은비)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디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이 참여한 프로젝트, 기획 컴필레이션 <젤리 데이트> 세 번째 이야기 러블리 에피소드 공개!

<젤리 데이트>의 세 번째 에피소드 ‘러블리’는 불꽃처럼 타 오르다 금세 식어버리는 사랑이야기가 아닌, 은은하게 곁에서 감싸주는 마음을 표현하였으며 수록된 두 곡 모두 기대고 싶을 만큼 포근한 느낌을 준다.




01 애드나인 프로젝트 - “뚜르르르 (내가 있잖아)” (Feat. 류은비)
세 번째 이야기 러블리 에피소드의 타이틀 곡 뚜르르르는 따뜻한 감성의 이지리스닝 팝음악을 선보이는 애드나인 프로젝트가 작사하고 실력파 뮤지션 더그랜드가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걱정마 이미 너는 충분해", "항상 널 향해 웃어주는 내가 너의 곁에 있잖아"등의 가사를 통해 힘든 역경을 헤쳐나가자는 풋풋한 연인의 응원을 담은 '新희망가'이다. 신예 보컬 류은비의 밝고 경쾌한 음색과 펑키한 기타리듬이 인상적인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출처 : 네이버뮤직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걱정마 이미 너는 충분해 그 어떤 누구보다도 멋져
그 누가 너를 막는다해도 그냥 앞만 보고 달려가
때로는 힘이 들어 지칠 때 가끔씩 주윌 한번 둘러봐
항상 널 향해 웃어주는 내가 너의 곁에 있잖아

하루에 한번쯤은 날 보고 웃는거야
너 같이 못생긴 앨 바라봐주는 나야
걱정은 날려버려 지금은 날 따라와
나 같은 천사를 또 어디서 니가 찾니

소리 질러봐 조금 더 크게
눈치 보지마 You Will Get it on Get it on
그래 그렇게 아주 조금씩
서두르지마 내가 있잖아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어쩌다 한번쯤은 택시를 잡아도 돼
괜찮아 저녁 밥은 둘이 라면 먹자
너가 힘이들때면 어깰 잠시 내 줄께
잠시 쉬었다가도 누구도 뭐라 안해

소리 질러봐 조금 더 크게
눈치 보지마 You Will Get it on Get it on
그래 그렇게 아주 조금씩
서두르지마 내가 있잖아

소리 질러봐 조금 더 크게
눈치 보지마 You Will Get it on Get it on
그래 그렇게 아주 조금씩
서두르지마 내가 있잖아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뚜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 뚜르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