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랄라스윗 - 마음정원 [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온전한 나의 마음을 옮겨 심을 수 있다면...
랄라스윗 디지털 싱글 [마음정원] 

“나무를 분갈이해주듯 사람의 마음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옮겨 심을 수 있다면 내 마음을 왜곡 없이 그대로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요?” - 랄라스윗 -




‘말하고 싶은 게 있어’, ‘오월’ 등 예쁜 노랫말로 주목을 받아왔던 랄라스윗이 특유의 서정적인 가사에 섬세함을 더한 디지털 싱글 [마음정원]으로 찾아왔다. 
마치 한여름의 빗물을 흠뻑 머금은 초록 정원이 떠오르는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로써 전하기 힘든 마음을 랄라스윗만의 가사로 풀어냈다. 제대로 표현하기 어려운 마음을 상대방의 마음에 심어주면 전하고 싶은 마음을 왜곡 없이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써내려 간 곡. 그러한 가사에서 나오는 간절함이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시작되는 보컬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올여름 랄라스윗이 전하는 노랫말이 여러분의 마음 한켠에 뿌리내려 온전히 채워지기를 기대해본다.                       출처 : 네이버 뮤직


시리도록 푸르른 
나의 마음을 도려내서
너의 마음 한 켠에 옮겨 심는다면
네가 나로 채워질까

뿌리내린 나의 마음은
잘라낼 수 없는 나무가 되어서
너의 마음, 너의 전부를
짙은 공기처럼 
가득 메울 수 있을까

잊지 않고 물을 주고
햇살 가득 쬐어 주고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면
하늘을 바라보며 걱정하고

뿌리내린 나의 마음은
잘라낼 수 없는 나무가 되어서
너의 마음, 너의 전부를
짙은 공기처럼 
가득 메울 수 있을까

같은 화분에서 자란 것처럼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뿌리내린 나의 마음은
잘라낼 수 없는 나무가 되어서
너의 마음, 너의 전부를
가득히 메운다면 네가 
나로 온전히 채워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