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달에닿아 - 바람이 불면(duest. 조민후)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달에닿아 – 바람이 불면(duet. 조민후)




어느 날 문득 불어오는 바람, 익숙한 공기냄새에 잊고 있던 어떤 순간이 고스란히 떠오를 때가 있죠. 이 곡은 거기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사랑이 끝나고 찾아오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남자와 여자의 관점으로 담담하게 혹은 처절하게 담아본 노래입니다. 


아직도 이 곳에 서 있어 바람이 불어와
너의 기억들이 흩어져 가는 걸 바라보고 있어
함께한 날들에 마지막 인사를 하고 싶어
한 때는 너와 나 깍지 끼던 손을 외로이 흔들고
나는 걸어가 시간에 발을 맞추어
흘러가는 우리 추억을 등지고
먼 훗날에도 뒤돌아보지 않도록 그리움도 두고 갈게

아직도 이 곳에 서 있어 바람이 불어와
크고 무거운 너의 기억들은 흩어질 줄 모르고
나는 걸어가 시간에 발을 맞추어
흘러가는 우리 추억을 붙잡고
먼 훗날에도 널 알아볼 수 있도록 그리움도 품에 안고

우리 인연의 끈을 붙잡아 만나게 되면 
다시 사랑이 될까

바람이 불면 그 때는 내게로 와줘
눈을 감고 난 너를 느낄 수 있어
잠시 스치는 찰나의 순간이라도 좋아
내게 머물러줘
시간이 흘러 한 줄기 바람이 되어
너의 곁을 조심스레 스쳐갈 때
우리의 시간들은 살며시 멈춰줄 거야
그 순간을 기다릴게

바람이 불면 그 때는 내게로 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