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Anda(안다) - 가족같은 [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독보적 존재감’ 안다(ANDA), 신곡 ‘가족 같은’ 발표 전격 컴백! “가요계 ‘안다 스타일’ 각인 시킬 것”

- 안다(ANDA), 19일 신곡 ‘가족 같은’ MV 티저 영상 전격 공개!
- 안다(ANDA) 신곡 ‘가족 같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 감성에 포커스!
- 관계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통해 ‘안다스타일’ 각인 시킬 것”

아이돌 그룹 홍수 속, 대한민국 가요계 댄싱 디바의 계보를 이어가며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가수 안다(ANDA)가 약 8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전격 컴백한다.

안다는 19일(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앨범 신곡 ‘가족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알듯 말듯 몽환적인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안다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다른 한쪽에서 괴로운 듯 머리를 감싸고 있는 남자의 상반된 모습이 이어지는 등 두 남녀 사이에 흐르는 복잡한 감정기류를 짐작케 하며 눈길을 끈다.




이어, 안다 특유의 개성 넘친 보이스를 타고 ‘All Light’ 이란 후렴구가 무반주로 반복되는 등 궁금증을 자아내며 신곡 ‘가족 같은’을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음악적 변신에 중점을 뒀던 이전 앨범들과 달리, 이번 신곡 ‘가족 같은’은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대중적 감성에 포커스를 맞췄다” 고 밝히며 “이번 앨범을 통해 안다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해온 만큼 ‘안다(ANDA) 스타일’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덧붙였다.

지난해 홍콩 최대의 세계적 미디어 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K팝을 대표할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한 안다는 2016년 하반기 브라운관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영애, 송승헌 주연의 SBS 주말특별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 캐스팅된데 이어, 배우 현빈과 함께 톱스타들의 전유물인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여성 솔로가수 기근현상에 시달리고 있는 국내 가요계에 신선한 단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안다는 오는 22일(목) 정오, 정식 음원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리가 만난 지 
오늘 한 달이 지났어
하루에 한번 식사를 하고
하트 문자 하루 수백 번씩

우리가 만난 지 
꼬박 두 달이 지났어
삼 일에 한번 차를 마시고
하트 문자 하루 한번 정도

널 만난 게 벌써 100일
2400시간 만났는데
가슴 뛰는 것도 흥분 되는 것도
더는 느껴지지 않아 슬퍼
감동을 더는 못 주잖아
실망만 자꾸 주잖아
며칠 만났건 몇 시간 
만났건 그건 그냥 숫자에 불과해

또 다른 사랑을 
만난 지 100일이 됐어 
이번에는 뭔가 달랐어 
봐도 봐도 자꾸 보고 싶어

적어도 1년은 
가볍게 넘길 것 같아
어렵다던 1000일 까지도
1STEP 2STEP나나나나나나

만난 지 드디어 1년
겉으로는 문제없어
키스 할 때도 안아줄 때도
아무 느낌이 없을 뿐
편해도 너무 편해 
가족 같은 기분이야
아무리 그래도 
남녀 사인데 뭔가 자극이 필요해

나 혼자 있자니 왠지 허전하고
둘이 있자니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 
좋아하고 때로는 미워하고
사랑이 어려워 우—Ah

나나나나나나 ALRIGHT
ALRIGHT 나나나나나나 ALRIGHT

만난 지 드디어 1년
겉으로는 문제없어
키스 할 때도 안아줄 때도
아무 느낌이 없을 뿐
편해도 너무 편해 
가족 같은 기분이야
아무리 그래도 
남녀 사인데 뭔가 자극이 필요해

(Ad lib) ALRIGHT ALRIGHT 
ALRIGHT ALRIGHT ALRIGHT AL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