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프리미엄 프로젝트 - 수수께끼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프로젝트 - 프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요즘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신선한 음악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프로젝트가 싱글 ‘연애계획표’에 이은 첫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왔다. 이번 앨범의 별미는 ‘연애와 사랑’이란 하나의 주제를 시간의 흐름에 따른 다섯 가지 상황으로 표현해 냈다는 점인데, 트랙 순서에 따라 [호기심], [유혹], [약속], [기다림], [행복]이란 다섯 주제, 다섯 색깔로 칠해보았다.




모든 곡은 노랫말과 함께 프리미엄 프로젝트가 직접 작편곡했으며, 남녀가 대화하는 느낌의 듀엣곡을 중심으로, 희망, 오동준 각자의 매력을 보여주는 솔로곡도 수록되었다. 사랑을 추억하는 사람, 사랑이 현재형인 사람, 사랑이 고픈 사람이라면, 각각의 시선으로 여러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 수수께끼 (작사, 작곡, 편곡 : 프리미엄 프로젝트)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남녀가 처음 만나서 느끼는 감정인 [호기심]을 수수께끼로 빗대어 본 곡.


오늘도 빤히 날 보네 이상해
지금도 괜시리 웃네 수상해
뭐야 너 뭐야
무섭게 왜 그래
진짜 너 원하는걸 말해

내가 원하는 건 내 표정이 말하지
진짜 둔한 건 혹시 니가 아닌지
오늘도 너에게 다가가보면
넌 또 멀어져만가 
뭐야 너 뭐야
또 살갑게 왜 이래
이렇게 쉬운 답을 넌 왜 모르니

다 이상해 왜 이런지 알려줘
다 궁금해 왜 그런지 말 좀 해줘
알다가도 모르겠다
진짜 곰인지 여우인지
점점 빠져들면 어떡해
내가봐도 이상해

(알다가도 모르겠다)
내게 보여줘
(알다가도 모르겠다)
진짜 너의 속을 보여줘

누가봐도 이건 쉬운 문제야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는마
답을 말하기엔 조금 이른것같아
진짜 너무 못됐어
하나도 재미없어
어떻게 말해줘야 눈치챌거니

다 이상해 왜 이런지 알려줘
다 궁금해 왜 그런지 말 좀 해줘
알다가도 모르겠다
진짜 곰인지 여우인지
점점 빠져들면 어떡해
내가봐도 이상해

내가 이럴 줄 한 번도 몰랐어
두 귀를 막아도 더 커져가
밤엔 잠도 안오고
꿈엔 너만 보여서
자꾸 빠져드는 것 같아

다 이상해 왜 이런지 알려줘
다 궁금해 왜 그런지 말 좀 해줘
알다가도 모르겠다
진짜 곰인지 여우인지
점점 빠져들면 어떡해
내가봐도 이상해

(알다가도 모르겠다)
내게 보여줘
(알다가도 모르겠다)
진짜 너의 속을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