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유용호 - 나에게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용호' [여름밤에]



이 더위에도 우울은 끝이 없었고, 나는 어김없이 또 이렇게 펜을 들게 되었어요. 
언젠가보다도 더 더웠던 올해의 여름은 아직 셀 수 없이 많은 밤을 지나야 끝이 나겠죠.

그날 무너지던 당신은 어땠나요.
조금이라도 나는 위로가 될 수 있었을까요.



어떤 위로도 너에겐 들리지 않겠지만
나는 온종일 네 걱정에 잠 못 들겠지만
그게 어쩌면 너에게는 부담이 될까 봐
이런 밤이면 혼자서 소곤히 노랠 불러

그래도 네게 조금의 위로라도 될까 봐
이런 밤이면 혼자서 소곤히 너를 불러

어떤 위로도 나에겐 들리지 않겠지만
나는 온종일 내 걱정에 잠 못 들겠지만
그게 어쩌면 나에게는 부담이 될까 봐
이런 밤이면 혼자서 소곤히 노랠 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