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우아한 - 넌 나의 빛 [ 듣기. 가사. 라이브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른이 되어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의 배경에는 대부분 불우한 가정환경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앨범은 중요한 시기에 보호를 받지 못한 아이들, 과거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음원 발매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03. 넌 나의 빛
공연 때마다 선보였던 곡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곡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곁에 없지만, 한때 나의 빛이었던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며 쓴 자작곡입니다. 


언제부턴가 나를 향한 눈빛이
이상하게 자꾸만 흔들려
오늘도 난 너의 빈자리를 느껴
언제쯤 난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이 힘든 세상에 넌 나의 빛
네가 있어 나는 견딜 수 있었어
시간이 지나면 다시 만날까
너와 같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다시
그 순간에는 진심인 줄 알았어
반복되는 너와의 엇갈림
오늘도 난 너의 목소리를 들어
언제쯤 난 다시 찾을 수 있을까
이 힘든 세상에 넌 나의 빛
네가 있어 나는 견딜 수 있었어
시간이 지나면 다시 만날까
너와 같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잊어버린 나의 상처가 
다시 아파온다
차라리 그때 널 붙잡았다면
네가 없인 나도 없는 걸 알잖아
시간이 지나 더 잊혀지는건
나를 밝게 했던 
멀어져가는 너의 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