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김지은 - 나의 노래에 날개를 달아주리(feat. 신나라)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지은’ [나의 노래에 날개를 달아주길]



나를 노래하는 것은 금세 한계에 닿는다.
그렇기에 그 사랑만 내가 노래하길 원한다.

그에게 있는 아름다움은 새로 피어난 나의 노래이다.




나의 노래에 날개를 달아 주길
하늘로 높이 올라가길
하얀 눈처럼 녹아 없어지길
내 노래는 점점 작아지길
나의 노래에 사랑이 담겨있길
사랑만 내가 노래하길 
사랑을 먼저 알아가게 되길
그 노래는 점점 커져가길

그 안에 들었던 아름다움은
새로 피어난 내 노래
그 아름다움을 등뒤로 숨긴 채
내 음악만 홀로 커지려 하네
노래에 날개를 달아주길
하늘로 높이 올라가길
하얀 눈처럼 녹아 없어지길
내 노래는 점점 작아지길
그 앞에서 내가 작아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