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파랑망또 - 설레임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설레임 " 
[요즘에 내가 너무 달라진 것 만 같아... 아마도 너를 많이 좋아하나 봐]

-안녕하세요 싱어송라이터 '파랑망또'입니다. 이번 곡은 저의 스무 살 때의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그린 곡으로 여자가 남자에게 느끼는 설레는 감정과 두근거림을 저만의 풋풋한 감성을 담아 있는 그대로 표현해 보았어요. 




말로만 들어도 달콤하고 설레는 첫사랑 이야기.

피아노 인트로만 들어도 설렐 수 있는 곡을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어요. 파랑망또의 '설레임' 예쁘게 들어주세요!


혹시 내게 사랑이 찾아오는 걸까
안보던 거울도 보고 
안 쓰던 향수도 쓰고
이런 기분 정말 처음인 것 같아
그댈 안아주고 싶어 
네게 안기고 싶어

아무 말도 없이 찾아와
(나에게로)
예쁜 미소로
날 웃게 해 준 사람 
혹시 그대도 내 맘 같을까

요즘에 내가 너무 
달라진 것 만 같아
그대 모습만 보면 
콩닥콩닥 가슴이 뛰어
혹시나 이런 맘 들켜버릴까봐 
조마조마해 하고 있는 난 
아마도 너를 많이 좋아하나봐

너를 많이 좋아하나봐
수십번 봐도 수백번 봐도
자꾸 보고 싶어지는 걸
Oh Baby
먼저 다가가 말을 걸어볼까 
혹시 그대도 나를 좋아할까 
온통 그대 생각뿐야

요즘에 내가 너무 
달라진 것 만 같아
그대 모습만 보면 
콩닥콩닥 가슴이 뛰어
혹시나 이런 맘 들켜버릴까봐 
조마조마해 하고 있는 난 
아마도 너를 많이 좋아하나봐

요즘에 내가 이상해진 것 만 같아
그대 앞에만 서면 
이것저것 신경이 쓰여
혹시나 작은 실수라도 할까 
걱정 하고 있는 난
아마도 너를 많이 좋아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