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웅산 - 아픔아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의 재즈 대중화를 위한 야심찬 프로젝트 Volume 2 <아픔아>!



최고의 재즈디바 웅산이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인 자작곡 <아픔아>를 공개한다.

재즈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 라이터로서도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는 웅산은 그의 음악적 정체성을 찾기 위한 노력으로 꾸준히 작곡을 해 오고 있다.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그녀만의 깊은 감성과 어쿠스틱 기타와 첼로만으로 이별의 아픔을 무심한 듯 담담히 읊조리는 그녀의 화법이 오랜 여운을 남긴다. 




그땐 그랬지 나의 슬픔을 감출 수 있다고 작은 미소로 너를 지우려 했었지 독한 말들로 너의 사랑을 밀치고 쓰디쓴 잔에 너의 기억을 삼킨다 아픔아 나의 아픔아 다시 볼수 없을걸 믿었는데 아픔아 나의 아픔아 너는 여전히 내 곁에 우 무뎌진 나의 가슴이 너를 반겨줄거라 생각했지 익숙해지지 않을 슬픔에 너는 또 다시 내게로 그땐 그랬지 우리 사랑이 영원 할거라고 하지만 그대 흐린 기억 속으로 사라졌네 무심한듯 난 너를 외면하려 했지만 너는 또 다시 내 곁에 아픔아 나의 아픔아 다시 볼수 없을걸 믿었는데 아픔아 나의 아픔아 너는 또 다시 내 곁에 너는 또 다시 내 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