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Review

아이팟 셔플 개봉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 주전에 받은 아이팟 셔플.


개봉기를 할려고 사진까지 다 찍어놓고 묵혀 놓았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박스를 받으면 DHL에서 배송을 해줍니다.



두둥 두둥!!!!


기쁜 마음으로 개봉을 스윽 해 봅니다.캬캬캬





상자를 스윽 열어보니.. 이렇게 셔플이 꽂혀 있네요^^


조그마한 레드 컬러의 셔플이 보이네요.


애플 사이트에서만 판매가 되는 레드 컬러인데요. 레드 컬러는 AIDS에 일부가 기부가 된다고 하니 레드 컬러로 결정!!


그리고 레드가 이뻐요..ㅎㅎ






셔플 측면 샷이네요^^


Special Edition 이라고 딱 적혀 있는..ㅎ


오직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다른 색상은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 하답니다.


참고로 셔플의 용량은 2GB 입니다.




셔플의 구성품 입니다.


본체, USB, 이어폰, 그리고 수익금 일부를 기증한다는 안내문 까지.


셔플이라 그런지 이어팟이 아닌 기본적인 이어폰이라서 조금 아쉽긴 해요.


저는 이어팟이 있어서 그걸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제품 샷이 이어집니다.


정면으로 보시면 각종 제어 창이 보입니다.


중간에 재생 버튼을 3초 정도 누르면 HOLD 기능이 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딱 MP3 라고 할 수 있네요.




셔플 윗 부분에는 재생, 보이스오버기능, 이어폰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어폰 부분에 컴퓨터와 연결을 하면 충전이 되는.


즉 이어폰과 충전단자가 같이 되어 있는 구조에요.


밑의 사진을 보면 더 이해가 되는게


OFF는 전원 끄기, 중간은 순차 재생, 마지막은 무작위 재생 입니다.




보이스 오버는 해당 곡 정보 및 폴더 나눌 경우에 버튼을 누르게 되면 말로 해당 정보를 말해 줍니다.




후면 클립은 왠만해선 잘 떨어지지도 않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