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미유(Mi-Yu) - 얼마나 좋을까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 4월부터 소녀의방, 소녀의집 등을 발매하며 특유의 소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녀싱어송라이터 미유의 소녀시리즈 완성집.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너만큼 사랑할 수 있을까’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으며 특별히 애착이 가는 곡들을 선별하여 앨범에 담은 [소녀의 이야기 마지막]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올 미유 많이 사랑해주세요.


정말 이상한 일이야
네가 벌써 보고 싶어
왜 난 바보처럼
슬퍼하고 있는 걸까
괜한 자존심 때문에
널 놓쳐버린 건 아닐까
시간이 약이 될 수 있길
나 기도해
너 보고 싶다
안고 싶다
만지고 싶다
딱 한 번만이라도
널 볼 수 있다면 

나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너
참 그립다
따뜻한 너의 미소도
어제 일처럼
생생하기만 한데
너 보고싶다
안고싶다
만지고싶다
딱 한번만이라도
널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