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Music

뉴데이즈 - 평범한 하루 [ 듣기. 가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중학교3학년생들이 모여만든 밴드인 뉴 데이즈(Nu dayz) 의 첫 싱글곡인 평범한 하루는 하루하루 무료하고 지루하기만한 2016년의 중학교 3학년생들의 평범하디 평범한 하루를 적나라하게 그들만의 사운드로 얘기하고 있다.





평범한 아침 
눈이 부시게 밝고 
고요함 속에 알람이 울고 
무거운 몸을 일으켜 
오늘도 시작된 
나의 평범한 하루
교복을 입고 
신발을 구겨 신고 
대문을 열고 엘베를 탔지
밖에 나오니 
밝은 햇빛이 나를 반겨주며 
매일 똑같은 
풍경의 학교로 걸어가는길 
거리엔 교복입은 학생들 
아직 바뀌지 않은 신호등 
매일이 반복되는 
평범하디 평범한 나의 하루
학교엔 공부하는 학생들 
골목엔 담배피는 학생들 
매일이 반복되는 
평범하디 평범한 나의 하루
평범한 교실 
평범한 수업시간 
평범한 점심밥을 먹은 뒤 
드디어 학교가 끝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별 생각 없이 천천히 
집을 향해 걸어가는 길 
거리엔 하교하는 학생들 
그리고 학원가는 학생들 
매일이 반복되는 
평범하디 평범한 나의 하루
매일 담배에 찌든 학생들 
또는 공부에 찌든 학생들 
매일이 반복되는 
평범하디 평범한 나의 하루
우 벌써 해가 졌어 
우 벌써 달이 떴어
우 우우우우 
이제 잘 때가 됐어
내일은 노래가 하고 싶고 
내일은 연애도 하고 싶고
하고싶은건 너무 많지만 
할 수있는건 별로 없어
내일은 운동도 하고 싶고 
내일은 여행도 가고싶어
평범한 하루하루가 
끝나길 바라며 잠이든다
내일은 노래가 하고 싶고 
내일은 연애도 하고 싶고
하고싶은건 너무 많지만 
할 수있는건 별로 없어
내일은 운동도 하고 싶고 
내일은 여행도 가고싶어